HOW 백링크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백링크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백링크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Blog Article

구글이나 네이버,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은 ‘백링크’를 다른 웹사이트의 지원을 받는 양질의 콘텐츠 지표로 봅니다. 쉽게 말해 백링크는 ‘남이 나를 언급해 주는 것’입니다.

물론 모든 백 링크 사이트가 스팸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블랙 햇을 이용하는 업체에 한해서 그렇다는 것이죠.

이들에게 우리는 게시판을 통해 혹은 그들의 사이트에 있는 기사제보를 통해 건의를 해볼 수 있습니다.

다시 정리해보자면 백링크는 인기투표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구글은 외부 링크(백링크)를 웹사이트나 웹페이지에 대한 인기투표로 보기 때문에 고품질의 백링크가 많은 사이트와 더 높은 순위 사이에는 강한 상관관계가 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웹사이트가 업계와 관련된 양질의 웹사이트로부터 백링크를 획득하는 경우 당신의 웹사이트가 업계에서 권위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는 강력한 신호를 구글에 보내는 것입니다.

By examining metrics for example area authority, anchor text distribution, and url range, website owners can devise strategic 백링크 작업 techniques tailored for their 백링크 작업 unique needs.

또한 가치 없는  스팸성으로 뿌려진 경우에는 그 링크를 통해 유입 자체가 없기 때문에 효과가 없고 오히려 역효과가 나게 됩니다. 

다시 말해 내 웹사이트에서 타 웹사이트로 링크의 힘을 실어주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미 색인되어 있는 머니사이트와 관련있는 페이지에 작업을 하게 되기에 효과가 상당히 빨라 최근 들어서 많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구글 콘솔에 보이는 백링크 외에도 수많은 백링크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백링크들은 아래와 같은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개인 블로그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보다는 이미 구축해둔 업체를 찾아 링크를 구매하거나 빌립니다.

Exactly where folks barely reads any article, but use Those people platforms for dropping 구글상위노출 업체 links with a few text, in essence the vast majority in their website has weak quality 구글상위노출 작업 posts

추가로 백링크는 실제로 정확하게 체감하기 까지는 매우 긴 기간이 소요가 되기 백링크 때문에 그 오랜 기간동안 백링크 백링크 작업에 열을 쏟는다면 당연히 가치 있는 포스팅을 발행하는 것은 뒷전으로 미뤄지게 됩니다. 

링크를 구매하는 것은 구글 웹마스터 가이드라인을 직접적으로 위반하는 것이므로 이를 피하고 불이익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구매한 링크 수십, 수백, 수천 개에는 어떤 스팸성 링크가 있는지 일일이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Report this page